본문 바로가기
기타/제품

[갤럭시워치4] 내돈내산 워치4 44mm 링케 베젤, 베젤링 구매 후기

by (어른이) 2021. 10. 15.
반응형

 

갤럭시워치4 44mm 실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지만, 기본 구성으로 사용하기엔 조금 심심한 모습이 있기에

이번에 링케사의 베질링을 직접 돈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개봉 및 착용 샷

저는 워치 44mm 실버를 사용중이기에 가장 어울릴 것 같은 민무늬 실버를 주문했습니다.

거의 한달간 품절이 되었다가 재고가 풀리자 말자 구매했네요.

택배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생긴 작은 상자를 뽁뽁이들이 감싸고 있습니다.

 

뜯으면 이렇게 생겼네요. 생각보다 무지 간단합니다.

 

뭐.. 이건 홍보물처럼 보입니다.

 

뒷면, 그러니까 부착 면입니다.

저는 워치의 이격에 맞추어 물리적으로 고정하는 베젤링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저기 파랑색 필름을 때어내면 접착제가 붙어 있습니다.

 

이렇게 때어 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무지 간단하고 쉽습니다.

 

베젤링 붙인 모습이 훨씬 이쁘지 않나요?

또한, 단순히 디자인 모습 외에도 워치 사이드의 충격을 보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거 붙이기 전에 강화유리도 붙일 걸 후회가 되네요.

 

아래에는 실착 모습입니다.


구매 총평

저는 대만족입니다.

다른 베젤들은 눈금이 있거나 크기가 꽤 큽니다.

그런 베젤을 붙일 거면 처음부터 클래식을 샀겠지요.

이 제품은 얇기도 하면서 베젤 표면 연마 처리도 깔끔하게 된듯하여 좋습니다.

가격도 만원 초반이니 크게 부담도 안되네요!

 

지금 부착한지 3일 정도 되었는데 떨어지거나 그런 일은 전혀 없네요.


구매 방법

https://ringk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73&cate_no=552&display_group=1 

 

갤럭시워치4 링케 베젤 스타일링 케이스

이쁘게 잘 사용하고있어요 다만 접착력이 약한건지 액정필름이랑 호환이안되는건지 잘못 닿으면 한번이 들리는 느낌이 있네요 (2021-10-12 20:56: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ringke.co.kr

https://www.11st.co.kr/products/3736375581?trTypeCd=21&trCtgrNo=585021 

 

[11번가] 갤럭시워치4 베젤링 40mm 44mm 링케 베젤 스타일링 케이스

카테고리: 액세서리, 가격 : 10,800

www.11st.co.kr

링케 공식 홈페이지 혹은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네이버 검색해도 많이 나오던데...

어차피 가격은 비슷하니 본인 카드 혜택 있는 곳에서 구매하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